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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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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수집항목 : 이름,생년월일,성별,로그인ID,비밀번호,비밀번호 질문과 답변,휴대전화번호,이메일,접속 로그,결제기록
ο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 가입) 
(수집선택항목): 성별, 생년월일은 선택사항으로 미입력시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ο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생년월일,성별,로그인ID,비밀번호,비밀번호 질문과 답변,휴대전화번호,이메일,접속 로그,결제기록
보존 근거 : 회원 가입시에 동의한 회원 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근거합니다.
보존 기간 : 회원 탈퇴 신청을 할때까지 보관합니다.

■동의를 거부할 권리
가입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따른 불이익이 있을 경우는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개인정보 주체의 권리와 의무
개인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정보주체 및 정보주체 이외로 부터 수집된 개인정보의 출처, 처리목적, 이용내역에 대한 열람)
2) 오류 등이 있을 때 정정요구
3) 개인정보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상기 항목에 대한 권리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정보주체자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수준으로,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삭제방법
고객님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위해서는 회사 웹사이트(www.happythai.co.kr) 에 접속 후, 
마이페이지의 나의 정보관리를 클릭하여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 고객센터 및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이메일, 전화 등을 이용하여 본인 개인정보의 열람,정정,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인여부 확인 후 필요한 조치를 취해드립니다. 
회원/고객의 개인정보 정정요구에 대하여 회사는 해당 내용에 대하여 정정 완료 전까지는 개인정보를 이용,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고객님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www.happythai.co.kr)에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메뉴를 통해서 동의철회(가입탈퇴)를 신청하실수 있고, 
회사의 고객센터 및 개인정보 담당자에게 서면/이메일 등으로 송부하여 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 관리적 안전성 확보조치
(1). 기술적 대책
-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여행상품 예약/결제, 서비스 이행 계약 등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자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개인정보보호 관련 정책 문의 및 고객님의 기타 의견이 있을 경우 전자메일 및 팩스 수신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자우편 : happythai2@k-tcc.com
- 전화번호 : 02-701-7441
- 팩스번호 : 02-701-7442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만리재로 80, 3층 (공덕동)
개인정보 침해 및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의 외부 기관에 문의를 통해서 확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분쟁 조정 위원회
- 전화 : (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 침해신고 센터
- 전화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전화 : 02-3480-3571
- 이메일 : cybercid@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전화 : (국번없이) 182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2015.4.6
-2017.9.7(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