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 및 호텔 예약에 따른 특별 취소 규정: (아래 추가적용)1) 항공 : (1) 항공선납금(Deposit)이 입금된 항공 좌석 및 하드 블록의 경우 항공료의 일부 또는 전체 금액의 환불이 불가하며, 이 경우 당사가 여행자에게 계약 시 사전에 서면 또는 구두로 인폼을 드립니다. (개별적으로 보내드리는 여행 일정표에 정확히 명기해 드립니다.) (2) 항공권이 발권 되었을 경우 발권 페널티 1인 3만원 및 항공사 페널티는 추가로 배상됩니다. (항공사 페널티가 발생하는 항공권의 경우 발권 전 사전 인폼 드립니다.)2) 호텔 : (1) 보통 출발일 기준 15일전까지는 취소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호텔에서 정하는 취소규정에 따릅니다. 호텔에서 정하는 취소 규정상 투숙 15일 이내에 캔슬시 페널티가 부과되는 경우는 사전에 인폼을 드립니다. (2) 호텔 규정과는 별도로, 당사 호텔 캔슬 규정에 의하여 1박당 5,000원의 페널티가 부과되오니 양지 바랍니다. (환불 시, 총 여행 경비에서 여행배상요금 및 특별취소규정을 함께 적용한 후, 환불합니다.)그러나 이런 규정에도 불구하고 현지의 상황과 당사의 노하우를 최대한 발휘하여 호텔측과 항공사 측에서 선납금(Deposit) 등을 반환 또는 회수 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약관 또는 상기 취소 규정의 약관과 상관없이 여행자에게 최대한 반환해드려 가급적 여행자가 피해를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드립니다.
제 3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1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된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할 수 있다.
1)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된 경우
제 2 조 (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수정을 해야한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정기점검,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다.
제 2 조 (회원 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2. 자신의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3.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 3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2. 홈페이지에 기재된 요금은 원화 및 바트화로 표기되며 원화는 바트화(매입)환율에 따라 수시로 변경 고지된다.
제 4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제 5 장 책 임
제 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는다.
제 2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1)다른 회원의 이메일(e-mail)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규정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6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 조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한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1)타인의 서비스 아이디(ID), 이메일(e-mail)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6)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2 조 (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
1. 회사는 제 1 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타사항을 정하여 이메일(e-mail) 또는 기타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한다.
4.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한다.
제 7 장 손해배상 등
제 1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등 유료로 제공되는 것을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맞춤 패키지 투어(차량+가이드)상품의 경우,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사고의 경우 고객에게 가입해 드린 여행자보험으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차량서비스(바우처 제공상품) 의 경우, 관련 발생한 일체의 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4. 현지투어(바우처 제공상품) 의 경우, 관련 발생한 일체의 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5. 호텔 이용(바우처 제공상품)의 경우, 관련 발생한 일체의 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제 2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3 조 (관할법원)
1.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4월 6일부터 시행한다.
(개정)
제4장 3조 2항 신설 - 2015.10.3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