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환율정보
  • 살 때: 40
  • 팔 때: 34.90
TOP

자유여행상품

home 자유여행상품 > 호텔

호텔

메이슨 파타야 Mason Pattaya 1등급신규프로모션

  • 등급5성급
  • 평점별5개
  • 지역태국 > 파타야 > 좀티엔비치
  • 전화번호(0)38 194 699
  • 주소 285, Sukhumvit Rd, Na JomTien, Sattahip District, Chon Buri 20250
  • 테마가족형/무료인터넷/조이너스 차지 없음/인기/컨벤션/회의장/풀빌라/2베드룸/허니문/자체 해변 보유/발코니&테라스/씨뷰/
  • 홈페이지www.masonpattaya.com
  • 간략설명
    2019년 완공된 최신 풀빌라로 파타야 남부해변인 쫌티엔 비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허니문 및 5인 가족을 위한 2베드룸이 있으며 각 풀빌라 내부에는 전용 스파욕조가 별도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제공합니다.
상품 가격조회 및 예약
상품검색 ~
원하시는 가격정보 예약버튼을 클릭해주세요.(표시가격: 시즌별 최저가)
가격정보선택
가격정보(기간) 배드타입 예약여부 가격
기본예약 후 회신 드립니다 ( 2022.07.01 ~ 2023.12.31 ) 바로가기
싱글,더블,트윈 예약가능 0원
상품 상세설명

호텔개요 호텔위치정보 사진 & 리뷰 상품 Q&A 상품리얼 후기

호텔개요
부대시설 TV,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에어컨, 커피포트, 치약/칫솔, 샴푸/비누, 무료 인터넷(객실/로비), 투어데스크(로비), 안전금고, 욕조, 레스토랑, 컨벤션/회의장, 스파/마사지샵, 수영장, 공용장소 무료 인터넷, 컨시어지&비지니스센터, 세탁실, 버틀러 서비스(무료),
베이비 시터 서비스 별도문의
조이너스 차지 X
조식정보 성인및소아 1200바트~1600바트
데파짓 현금 또는 카드
준공년도/리노베이션/객실수 2019년 / 35개
패밀리/어린이 정책 -
인터넷요금 무료
인근유명지 좀티엔 비치, 카툰네트워크, 농눅빌리지, 파타야 수상시장, 프리차 씨푸드, 림파라핀
셔틀버스/셔틀보트 -


메이슨 파타야

Mason Pattaya 


2019년 완공된 최신 풀빌라로 파타야 남부해변인 쫌티엔 비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허니문 및 5인 가족을 위한 2베드룸이 있으며 각 풀빌라 내부에는 전용 스파욕조가 별도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제공합니다.


 예약시 주의사항

해피타이의 호텔요금은 기본적으로 부가세 및 수수료 + 조식2인(1객실기준) 포함 되어 있어, 추가금액은 없습니다.

만약 조식 불포함시는 별도 별기합니다.

 

- 전객실 금연룸입니다.(별도 흡연구역 이용가능)

- 공용 야외수영장 (06:00~21:00) 

- 무료인터넷

- 레이트체크아웃: 1박요금의 50% 적용

  

 

 투숙기준
☞ 룸 타입별 투숙 기준 인원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동반 어린이 조식 추가>
☞ 어린이 나이(만) 기준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 투숙기준에 따라 어린이 조식이 추가될 경우, 예약시 반드시 어린이 조식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추가되지 않았을 경우,  관리자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추가하오니 이점 사전 양해바랍니다.




 

태국 파타야의 인상 바꿀 Mason 풀빌라


정도면 파타야의 인상을 바꿀만 하다.

고급지게 잘 생겼고, 물집이 생길 만큼 뒹굴러도 아깝지 않겠다.

파타야 남단 Najomtien 비치의 Mason 풀빌라.

2019년 4월 오픈했는데 싸이까올리란 제법 키 큰 덩굴 울타리를 촘촘히 두른 35개의 풀빌라가 바다를 향해 정렬해 있다.

인적이란 거의 없는 한가로운 해변이 게으르게 누워있고, 정서향이니 낙조가 바다에 기막히게 떨어진다.

니무너들이 일생에 한번 갈까말까하는 풀빌라는 사실 태국에서는 남단인 푸켓이나 코사무이에 많다.

이곳들은 먼저 ‘망망한 시뷰’로 승부를 건다. 여기에 허니무너들을 위한 ‘비밀스런(?) 공간’과 서비스를 보장한다고 외친다.

그 때문일 것이다. 유명한 곳의 풀빌라가 철을 가리지 않고 용서할 수 없을 정도로 비싼 이유! 개인풀이라고 하지만 때로는 욕조 크기 수준도 있다.

태국 남부의 풀빌라의 장점을 갖추고, 가격마저 예쁜 신부처럼 착하다면 굳이 먼 곳을 택할 이유는 없다. 게다가 파타야는 태국에서 관광지가 가장 풍성한 곳이다.

Mason 풀빌라는 Nirut Ngamchumnanrit란 태국인이 경영주인데 디자인 호텔의 회원이다. 그런 영향인지 풀빌라 곳곳에 거대한 대리석을 이용해 요리조리 붙여가며 멋을 냈다.

일체성이 없어 카메라 앵글에 통일성이 드러나지 않는 게 당연하게 생각된다. 시설들은 새로 태어난 만큼 반짝반짝하고 풀크기도 다이빙 한번 할만하다.

35개 룸이 모두 풀빌라인데 베이스를 이루는 가든 풀빌라부터 듀플렉스 풀빌라, 시뷰 풀빌라, 더블 그랜드 풀빌라 등 6 등급으로 나뉜다. 더블 그랜드 풀빌라는 2베드의 가족형 스타일로 가장 크고 화려하고 비싸다.

가든 풀빌라의 가격이 1만1천바트 대, 가장 비싼 2베드 더블 그랜드 풀빌라가 3만바트대 이다. 해피타이 같은 현지 여행사로 예약하면 시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할 법하다.

별한 서비스도 눈길이 간다. 2박 이상의 투숙객에게는 2명에게 무료 마사지를 제공한다. 풀빌라 단지에 위치한 스파도 스파샵 수준인 2천-3천바트 대이니 이 정도면 만만하다.

파타야 관광명소인 농눅빌리지와 새로 생긴 레전드 오브 시암이 인근에 있고, 파타야 최대 쇼핑몰인 터미널 파타야 등을 위한 교통편도 운영한다.

아직까지는 입소문이 빠를 수 밖에 없는 태국 내국인들이 이용객의 70%를 차지한다. 현지에서 동반자가 생기는 경우 3천500바트의 이용대금을 추가 지불하면 된다.

연휴이긴 하지만 태국의 비수기인 7월에 대부분의 풀빌라가 꽉 찼다. 스스로 ‘파타야의 숨겨진 조용한 곳’으로 슬로건을 정했지만, 이 슬로건은 오래가진 못할 것 하다.

 

<풀빌라 외부 전경>


*입구


*로비


*풀빌라 앞 전용 해변









<풀빌라 내부:사진이 뒤섞여 있으므로 정확한 룸타입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대개 크기의 차이일뿐

스타일은 비슷하다.>


*스파


*스파



*풀빌라 내부



























<동영상으로 보기. 영상은 더블 그랜드 풀빌라로 투베드 룸>

 

 

================== 

 

 

 

 

 

 

상품 Q&A
삼품 Q&A
번호 제목 답변상태 작성자 날짜 조회
작성된 질문이 없습니다.
상품리얼 후기
이용후기
번호 제목 평점 작성자 날짜 조회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