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가이드 포인트제 신설
한국어를 사용하는 태국정부 공인 태국인 가이드만으로 태국여행을 안내하고 있는 해피타이 by KTCC에서는
해피타이는 2003년 태국전문 여행을 시작한 이래 태국인 공식 가이드만을 채용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에 해피타이에서는 최근 태국인을 위한 한국어 여행 전문가이드북을 최초로 발간해 지급하고, 정기교육을 실시하는 등 한국인의 `행복한 태국여행’을 완성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내고 있습니다.
여행은 어떤 가이드를 만나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좌우된다고들 말합니다. 그만큼 여행에서 가이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절대적인 것입니다.
해피가이드 포인트제는 여행자의 의견이 반영된다는 것을 가이드들에게 주지시켜 여행객에게 보다 더 정성을 쏟도록 하기 위한 취지입니다.
각 항목에 채점을 해주시면 우수한 가이드는 배정에 우선권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분기별로 상을 주어 여행객을 대신하여 고마움을 표시하겠습니다.
또한 여행준비를 하는 동안 서울에서 상담한 스태프에 대해서는 대표이사 메일(ylee@k-tcc.com)로 고견을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여행자와의 피드백을 통해 보다 신뢰감 있는 여행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계속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깊은 이해를 당부드리며 많은 협조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포인트는 접수된 의견만을 토대로 하겠으며 자세한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피가이드 포인트(5점 만점, 괄호 안의 해당 숫자를 표시해 주세요)
1.친절 포인트(1,2,3,4,5)=안전교육, 옷차림, 서비스, 말투 표정 등?--( )점
2.정보 포인트(1,2,3,4,5)=관광지 설명을 자세하고 풍부하게 했나요?-( )점
3.소통 포인트(1,2,3,4,5)=한국어 커뮤니케이션이 잘 됐나요?—( )점
4.정직 포인트(1,2,3,4,5)=약속시간 준수, 옵션, 쇼핑강요는 없었나요?—( )점
5.진행 포인트(1,2,3,4,5)=일정을 정확하고, 원활하게 진행했나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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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자 해피포인트-(괄호안의 해당 숫자에 표기해 ylee@k-tcc.com으로 보내주세요. 여행출발 일 및 여행자와 상담원 이름을 적어주세요. 좋은 의견을 주신분 께는 개별적으로 선물하겠습니다. 대표이사 메일로 접수된 것만 인정)
-여행지 및 출발일:
-여행자:
-해피타이 상담원:
1.친절 포인트(1,2,3,4,5)=친절하게 상담했나요?-( )점
2.정보 포인트(1,2,3,4,5)=여행과 관련 충분한 설명을 들었나요?-( )점
3.피드백포인트(1,2,3,4,5)=여행전, 중간, 후에 케어를 받으셨나요?-( )점
4.기타 의견:
해피타이 by KTCC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