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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타이 회원가입을 환영합니다! 해피타이와 함께하는 태국여행은 즐거음과 행복이 가득합니다. 유익한 태국정보와 재미있는 태국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피타이 약관동의

*가입전에 한번쯤 읽어보시고 동의해주셔야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해피타이 여행자 특별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1. 이 약관은 주식회사 한태교류센터케이티씨씨(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서비스인 happythai.co.kr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절차 그리고 회원규칙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한다.
2. 회사는 이 규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한다.
제 3 조 (약관의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른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2)아이디(ID)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또는 숫자로 이루어진 조합
3)이메일(e-mail) : 회원의 인터넷 메일계정
4)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6)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 하는 것

제 2 장 예약 취소/변경/환불 정책 

제 1 조 (자유여행 단품상품)
예약변경
*호텔의 예약변경이라 함은 단순한 엑스트라베드 추가 또는 네임(이름) 변경 건에 한합니다.
1) 호텔* 각 예약 건당/호텔당/룸당 수수료 5천원
예) 이스틴그랜드호텔 디럭스룸 2방을 모두 더블에서 트리플룸으로 변경시 (5천원*2방 = 10,000원 변경수수료 발생)
2) 일일투어, 쇼, 스파, 골프 등
*변경요청 시, 취소 후 신규예약으로 처리됩니다.
예약취소
예약 취소요청 시 아래의 취소기준을 적용합니다.
*호텔예약 취소*현금결제 고객 - 환불시 수수료를 제외한 후 송금해 드립니다.
*카드결제 고객 - 취소 수수료를 먼저 현금 송금하신 후, 카드취소를 진행합니다.
*카드결제 취소에 따른 환불기간은 3~7일 소요(카드결제 대행사인 ㈜이니시스의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주말 또는 공휴일 취소 시, 다음 영업개시일(근무일)에 취소가 진행되오니 사전에 양해 바랍니다. (한국/태국 근무일 기준)

호텔취소료: 1) 호텔이 자체적으로 부과하는 패널티(취소 수수료) + 2) 해피타이에서 부과하는 패널티(취소 수수료)

*성수기 취소 정책 (11월 1일 ~ 3월 31일)예약일(투어시작일) 기준(30일전~)  : 무료 취소투숙일 기준(15일전~) : 호텔 결제 금액의 9%
투숙일 기준(7일~14일전) : 1객실당 1박요금 + 해피타이 패널티(호텔 결제 금액의 9%)
투숙일 기준(당일~6일전) 또는 노쇼(No Show) : 전액환불 불가
크리스마스 시즌 및 연말, 중국명절 등 피크 시즌은 호텔로부터 1박 이상의 취소 수수료를 요구 받는 경우가 있으니 예약 시 별도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수기 취소정책 (4월1일~10월31일)투숙일 기준(8일전~) : 호텔 결제금액의 9%
투숙일 기준(4일~7일전 ) : 1객실당 1박요금 + 해피타이 패널티(호텔 결제금액의 9%)
투숙일 기준 (당일~3일전) 또는 노쇼(No Show) : 전액환불 불가

*일부 특급호텔 및 풀빌라의 취소일부 특급호텔의 경우 비수기 기간에도 개런티 부킹을 요구하며, 풀빌라는 45일 전 또는 1개월 전부터 페널티를 부과하기 때문에, 예약 시 취소 규정을 별도로 고지해 드립니다.
따라서 예약시 확실한 날짜를 확정하여 예약하시길 권해드립니다.

*Early Check Out예정된 날짜보다 미리 체크 아웃하는 경우 남은 기간에 대하여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개런티(GUARANTEE) 부킹예약 시 전액 환불불가 및 전액입금 조건으로 예약을 확정해 주는 방식으로 호텔측에서 요구하는 예약절차입니다.
이 경우 먼저 고객님께 개런티부킹에 대한 확답을 받은 후, 예약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성수기 시즌 대부분의 호텔은 공실과 취소로 인한 손해를 방지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에 피크시즌 개런티 부킹을 조건으로 예약을 해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Guarantee 부킹시는 호텔료를 전액 입금시켜야 하며, 전액 환불 이 불가하기 때문에 예약 시점 룸 예약이 가능한지 사전에 체크하여 고객에게 전액 입금을 요청하게 되며, Guarantee 부킹 후에는 예약 변경 및 취소 등이 불가하여 전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약 시 신중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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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투어/쇼/차량/티켓 Only 등 예약 날짜 변경 및 취소 

※주말 및 태국 공휴일. 취소 업무 불가- (태국공휴일)7월30일, 7월31일, 8월12일, 10월23일, 12월4일, 12월5일, 12월7일, 12월10일, 12월31일※당일 개인사정으로  No Show(해당장소에 서 투어사 픽업시, 대기장소에 안계실 경우)의 경우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경우, 반드시 바우처에 기재된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일(투어시작일) 기준(8일전~) : 결제금액의 9%   (예)  예약일(투어시작일)이  3월10일일 경우,  3월2일 전 까지 취소하시면 취소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예약일(투어시작일) 기준(4일~7일전) : 결제금액의 40%
예약일(투어시작일 )기준(당일~3일전 또는 노쇼(No Show) ) : 전액환불 불가

*현금결제 고객 - 환불시 수수료를 제외한 후 송금해 드립니다.
*카드결제 고객 - 취소수수료를 먼저 현금 송금하신 후에, 카드취소가 진행합니다.
*카드결제 취소에 따른 환불기간은 3~7일 정도 소요.(카드결제 대행사인 ㈜이니시스의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주말 또는 경우 주말 및 공휴일 취소 시, 다음 영업개시일(근무일)에 취소가 진행되오니 사전에 양해 바라겠습니다. (한국/태국 근무일 기준)

*골프장 및 투어의 취소8일 이전 : 전액환불 4~7일 이내:  결제금액의 50% 3일  이전: 전액환불 불가 일부 골프장의 성수기, 연휴기간 예약시 상기와 별도로 취소 및 환불정책이 까다롭게 적용되오니 이점 사전 양해 드립니다.
이 경우 예약시 별도로 고지해 드리오니 가능한 확실한 날짜를 확정하여 예약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제 2 조 (맞춤/패키지상품)
(취소료)여행자 또는 당사의 여행 계약의 해제, 변경, 여행조건의 변경, 취소 등에 따르는 취소료는 다음과 같다.
예약(예약금 입금)후 여행을 취소할 경우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의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를 부과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이 취소되는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여행개시 30일전까지 통보 시: 여행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 시: 여행경비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까지 통보 시: 여행경비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까지 통보 시: 여행경비의 20% 배상
- 여행개시 7~1일전까지 통보 시: 여행경비의 30% 배상
- 여행개시 출발 당일 통보 시: 여행경비의 70% 배상 

특히, 맞춤여행의 경우 상기 국외여행표준약관이외에 아래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1) 호텔취소시 호텔측으로부터 1박치 또는 그이상의 수수료가 별도부과.
2) 항공 발권 이후에는 항공사측으로부터 패널티가 의무적으로 발생, 부과.
3) 계약자 일부 취소시, 계약금은 상기 일반 약관에 적용되며, 드시 줄어든 인원수에 대한 총액을 N등분 한 후, 차액을 재정산 합니다.        

 

 

- 허니문 상품(풀빌라) 특별 약관(취소료 규정)

[풀 빌라 상품의 경우 리조트 확정 컨펌(리조트 T/L)을 받은 후 취소 시에는 리조트 1박 취소료가 청구되며 리조트 요금을 완납 후에는 리조트 요금 전액이 취소료로 부과될 수 있으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ㆍ리조트 룸 확정 컨펌 이후(보통 여행개시 40일전) 통보 시: 리조트 1박(1인 약 20만원) 요금 배상
ㆍ여행개시 25일전까지 통보 시: 리조트 1박 요금 + 여행경비의 20% 배상
ㆍ여행개시 10일전까지 통보 시: 리조트 1박 요금 + 여행경비의 30% 배상
ㆍ여행개시 3일전까지 통보 시: 리조트 1박 요금 + 여행경비의 40% 배상
ㆍ여행 출발 당일 통보 시: 여행경비의 70% 배상

일부 풀발라의 경우는 상기 특별약관이외에, 먼저 풀빌라 자체적으로 정한 취소규정에 따라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 항공 및 호텔 예약에 따른 특별 취소 규정: (아래 추가적용)
1) 항공 :
  (1) 항공선납금(Deposit)이 입금된 항공 좌석 및 하드 블록의 경우 항공료의 일부 또는 전체 금액의 환불이 불가하며, 이 경우 당사가 여행자에게 계약 시 사전에 서면 또는 구두로 인폼을 드립니다.
  (개별적으로 보내드리는 여행 일정표에 정확히 명기해 드립니다.)
  (2) 항공권이 발권 되었을 경우 발권 페널티 1인 3만원 및 항공사 페널티는 추가로 배상됩니다. (항공사 페널티가 발생하는 항공권의 경우 발권 전 사전 인폼 드립니다.)
2) 호텔 :
  (1) 보통 출발일 기준 15일전까지는 취소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호텔에서 정하는 취소규정에 따릅니다.
  호텔에서 정하는 취소 규정상 투숙 15일 이내에 캔슬시 페널티가 부과되는 경우는 사전에 인폼을 드립니다. 
  (2) 호텔 규정과는 별도로, 당사 호텔 캔슬 규정에 의하여 1박당 5,000원의 페널티가 부과되오니 양지 바랍니다.
  (환불 시, 총 여행 경비에서 여행배상요금 및 특별취소규정을 함께 적용한 후, 환불합니다.)
그러나 이런 규정에도 불구하고 현지의 상황과 당사의 노하우를 최대한 발휘하여 호텔측과 항공사 측에서 선납금(Deposit) 등을 
반환 또는 회수 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약관 또는 상기 취소 규정의 약관과 상관없이 여행자에게 최대한 반환해드려 가급적 여행자가 피해를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드립니다.

제 3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1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된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할 수 있다.
1)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된 경우

제 2 조 (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수정을 해야한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정기점검,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다.

제 2 조 (회원 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2. 자신의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3.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 3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2. 홈페이지에 기재된 요금은 원화 및 바트화로 표기되며 원화는 바트화(매입)환율에 따라 수시로 변경 고지된다.

제 4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제 5 장 책 임
제 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는다.

제 2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1)다른 회원의 이메일(e-mail)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규정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6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 조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한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1)타인의 서비스 아이디(ID), 이메일(e-mail)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6)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2 조 (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
1. 회사는 제 1 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타사항을 정하여 이메일(e-mail) 또는 기타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한다.
4.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한다.

제 7 장 손해배상 등
제 1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등 유료로 제공되는 것을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맞춤 패키지 투어(차량+가이드)상품의 경우,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사고의 경우 고객에게 가입해 드린 여행자보험으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차량서비스(바우처 제공상품) 의 경우,  관련 발생한 일체의 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4. 현지투어(바우처 제공상품) 의 경우, 관련 발생한 일체의 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5. 호텔 이용(바우처 제공상품)의 경우, 관련 발생한 일체의 사고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제 2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3 조 (관할법원)
1.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4월 6일부터 시행한다.


(개정)
제4장 3조 2항 신설 - 2015.10.30자 

개인정보 취급방침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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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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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상품 예약/결제, 서비스 이행 계약 등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자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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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우편 : happythai2@k-tc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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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침해 및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의 외부 기관에 문의를 통해서 확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분쟁 조정 위원회
- 전화 : (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 침해신고 센터
- 전화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전화 : 02-3480-35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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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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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201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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