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환율정보
  • 살 때: 36.01
  • 팔 때: 32.22
TOP

자유여행상품

home 자유여행상품 > 호텔

호텔

컬럼 방콕 Column Bangkok 1등급프로모션

  • 등급5성급
  • 평점별5개
  • 지역태국 > 방콕 > 스쿰빗
  • 전화번호+66 2 302 2555
  • 주소 48 Sukhumvit Rd,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 테마가족형/실속형/무료인터넷/조이너스 차지 없음/인기/컨벤션/회의장/밤문화형/2베드룸/인근 쇼핑몰/발코니&테라스/
  • 홈페이지www.columnbangkok.com/index.php
  • 간략설명
    ▷방콕 스쿰빗 소이 16에 위치한 5성급 레지던스입니다. 호텔 위치가 방콕 시내의 중심지인 BTS아속역,MRT스쿰빗 역과 가까워 관광과 교통이 매우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레지던스에 비해 객실이 넓고 주방시설이나 세탁기 등이 룸에 있어 편리하고 가구나 욕실 시설들이 비교적 고급스럽게 디자인 되어있어 자유여행 고객들이 많이 찾는 호텔입니다.
상품 가격조회 및 예약
상품검색 ~
원하시는 가격정보 예약버튼을 클릭해주세요.(표시가격: 시즌별 최저가)
가격정보선택
가격정보(기간) 배드타입 예약여부 가격
기본기본요금 ( 2017.11.01 ~ 2018.10.31 ) 바로가기
싱글,더블,트윈 예약가능 113,800원
프로모션3박이상 프로모션 ( 2018.03.19 ~ 2018.12.31 ) 바로가기
싱글,더블,트윈 예약가능 93,700원
기본기본요금 ( 2018.11.01 ~ 2019.10.31 ) 바로가기
싱글,더블,트윈 예약가능 0원
상품 상세설명

호텔개요 호텔위치정보 사진 & 리뷰 상품 Q&A 상품리얼 후기

호텔개요
부대시설 TV,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에어컨, 커피포트, 치약/칫솔, 샴푸/비누, 무료 인터넷(객실/로비), 안전금고, 세탁기, 전자렌지, 욕조, 레스토랑, 컨벤션/회의장, 사우나, 미니마트, 수영장, 헬스장, 일부룸만 욕조 있음, 컨시어지&비지니스센터, 키친,
베이비 시터 서비스 별도문의
조이너스 차지 없음
조식정보 성인(만 12세 이상) 350바트 / 어린이(만11세 이하) 175바트
데파짓 현금 또는 카드
준공년도/리노베이션/객실수 2007년 / 2011년 리노베이션 / 지상 42층 / 238개룸
패밀리/어린이 정책 성인2+소아2 투숙가능(단 소아조식별도)
인터넷요금 1.룸 - 무료 2. 로비- 무료
인근유명지 엠포리엄백화점 / 로빈슨백화점 / 한인상가 /터미날 21
셔틀버스/셔틀보트 없음


수쿰빗 중심가에 위치한 성수기 최고의 가격과 선택!

컴럼방콕 Column Bangkok


 예약시 주의사항

해피타이의 호텔요금은 기본적으로 부가세 및 수수료 + 조식2인(1객실기준) 포함 되어 있어, 추가금액은 없습니다.

만약 조식 불포함시는 별도 별기합니다.

 

- 해당 호텔은 레지던스형(주방시설완비) 호텔로, 룸의 시설과 크기는 가격대비 최고 입니다. 하지만 수영장이 비교적 작고 부대시설이 약한편입니다.(키즈풀 없음)

- 하지만 호텔 주변에 24시간 마트와 마사지샵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속,스쿰빗역이 가까워 룸위주의 여행객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 비교적 유명한 롱테이블 스카이바가 있어 방콕전경을 감사하기 좋습니다.

- 유명 연예인인 "비"가 투숙했던 곳으로 유명합니다.

- 호텔내 스파 마사지샵은 없으나 정문으로 나와 우측으로 약 5분정도 도보로 가면 로컬마사지샵등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호텔바로옆에 푸드랜드(24시간 푸드몰) 건물에 위치한 중규모 스파는

  9시쯤이면 일찍 문을 닫거나 이전에 영업을 하지 않을 수 있으니 전화로 예약이 필수입니다.

- 성인 2명+어린이 2명이 한 객실에서 투숙 가능합니다.

 

 

 투숙기준
☞ 룸 타입별 투숙 기준 인원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성인1명: 싱글룸 /  성인2명: 트윈 또는 더블 /  성인3명: 트리플
*성인2명+소아1명(만12세미만) : 더블 + 어린이 조식 추가 / 트리플
*성인2명+소아2명(만12세미만) : 트리플 + 어린이 조식 추가
*12세 미만 아동 1인 엑스트라베드 없이 동반 투숙 가능합니다.(조식 불포함)
*2Bedroom Executive/2Bedroom Panorama 룸은 1~4인까지는 Double 5인은 Triple 가격 선택하셔야합니다

 <동반 어린이 조식 추가>
☞ 어린이 나이(만) 기준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 투숙기준에 따라 어린이 조식이 추가될 경우, 예약시 반드시 어린이 조식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추가되지 않았을 경우,  관리자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추가하오니 이점 사전 양해바랍니다.

 

 커넥팅룸
*1베드룸 + 2베드룸의 조합으로 가능합니다.

 

* N (Update : 22.MAR.2018)

 Copyright해피타이 by KTCC. All Rights Reserved. 

컬럼방콕 레지던스


 

방콕 시내의 넓은 룸과 편리한 교통을 자랑하는 컬럼방콕 레지던스입니다.

방콕을 매번 방문할 때마다 컬럼방콕만 찾는 비지니스 손님들도 상당합니다. 

 

아속역부근에 위치해있고, 도보 5-7분정도 걸립니다. 

주변에 터미널21 쇼핑몰, 한인타운, 엠포리엄 백화점, 유명한 카페들도 많고

호텔 바로 옆에는 한국과 같은 찜질방시설을 갖춘 사우나, 스파 마사지 샵과

24시간 운영하는 마트가 있어 편리합니다. 

 

방콕 시내의 호텔중에 이렇게 넓은 방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몇이나 될까 싶습니다. 

방콕도 서울처럼 땅값이 천정부지로 오르기 때문에 최근 지어진 신규 호텔들은 모두 방이 비좁은 편입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과 여행을 할 시에는 더더욱 불편함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컬럼 방콕은 그런 불편함은 느낄 수 없는 곳입니다. 

 

 

원베드룸 익스커티브룸을 소개해 드립니다. 

훌룡한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레지던스입니다. 

넓은 거실 전체가 통창 유리벽으로 되어 있어 야경이 아주 볼만합니다. 

 

 


 




 

 

 

* 원베드룸 익스커티브룸 * 


거실, 방, 화장실1, 욕실1, 주방, 대형냉장고, 드럼세탁기, 드라이어 구비되어 있습니다. 

 

첫번째로 거실의 모습니다. 소파와 TV, 원형식탁, 책상이 있습니다. 

낮에도 통창 덕분에 거실이 아주 밝습니다. 


 

 





 

 

두번째는 방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거실 크기의 1/2사이즈로 침대와 TV, 옷장, 욕실이 있습니다. 

 

 

 

 

 

 

주방






 

 

구비된 식기 (냄비X)


 

 

수영장이 좁은 편이고 운영시간이 10:00- 18:00로 길지 않습니다. 

롱테이블바 레스토랑을 지나서 들어가면 수영장이 나옵니다. 

저녁 시간에는 롱테이블 바오픈시간으로 수영장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롱테이블 바는 방콕에서 알아주는 레스토랑, 라운지입니다. 

여행객들이 일부러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조식도 이 곳에서 드실 수 있는데 메뉴가 단조로운 것이 단점입니다. 

 

호텔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해피타이에 연락주세요. 

 

 

상품 Q&A
삼품 Q&A
번호 제목 답변상태 작성자 날짜 조회
714 2박 이상 1박 무료 프로모션 문의 답변완료 조은비 2017-02-02 140
 

 

몇년전에 컬럼 다녀왔었을 때는 2+1 프로모션 했었던 것 같아요~

이번 추석 때 뱅기표 끊어놨는데 다시 컬럼에 묵으려고 하거든요. 혹시 그때 쯤 프로모션 같은거 많이 하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피타이입니다.

문의 주신 부분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올해는 아직 호텔 측으로 부터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공지가 없었습니다 ㅠ,ㅠ

아직 10월 프로모션에 대한 호텔의 공지가 없었사오니 2-3달 이후 다시한번 조회해 주심이 좋으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 해피타이 드림 - 

  해피타이
678 문의 답변완료 김신옥 2016-12-22 35
 

2017년 1월 26~28 :2박

인원 : 성인 7명 ,소아 2명

예약 가능 한지요 

커넥팅룸과(성인 4명+소아2명) ,성인 3명 잘수 있는 룸으로 가격알려심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컬럼방콕호텔 성인4인+아동2인이 한객실에 투숙할 수 있는 객실은 없습니다..

투베드룸의 경운 총5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총인원이 아홉분이셔서 투베드룸 2객실 + 아동1인 조식 추가로 예약을 넣되,

체크인 후 원하시는 데로 방배정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요청하신 컬럼방콕 호텔 현재 예약가능여부 확인중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해피타이 드림

  해피타이
상품리얼 후기
이용후기
번호 제목 평점 작성자 날짜 조회
392 또 다녀왔네요. ㅋㅋㅋㅋ 4점/5점 조은비 2018-08-31 135
 

 

이제 컨시어지 직원분들이랑도 엄청 친해졌고.. 문열어 주시는 아저씨랑도 친해졌고 뭐 그렇습니다.

8년 동안 방콕 다닐 때 마다 갔으니 말 다했어용. ㅋㅋㅋ

 

사실 진짜 이만한 가성비 없어요. 일단 해피타이에서 예약만 하면 룸업글+레이트 체크아웃 바로 되니까요.

원베드룸은 정말.. 그냥 광활함 그자체라서 오랫동안 밖에 나갔다가 퉁퉁 부은 발로 객실을 걷노라면... 정말 방과 방사이가 멀게 느껴져요. ㅋㅋㅋㅋ 

 

근데 이제는 아무래도 노후한 객실 때문에 문제는 많습니다. 

쪼끄만 개미들.. 그리고 제대로 청소되지 않은 세탁기 세제투입구.. 이런거라도 좀 깔끔하게 청소했으면 좋으련만..

객실 청소하는 분들이 굉장히 어린분들이고 일단 청소는 너무 대충이에요 흑흑.. 빨리 객실공사 다시 했으면 바람이 있습니다.

 

 

 

이젠 몇번이나 가서 다 아는... 장점과 단점 확실하게 나누어드리자면

 

나는 호텔의 모든 것을 만끽하고 모든 것을 누릴꺼야! 하루종일 호텔에 있을꺼야! 하신다면 다른 호텔 찾으시는게 좋아요. 5성급 호텔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그럴 땐 호텔에 돈을 쓰시는게 맞아요.ㅋㅋㅋㅋㅋㅋ

 

시설이 노후되어 있어서 낡은 채로 테이블 등이나 금이가고 칠이 벗겨진채로 있지만 사실 그게 더러운건 아니기 때문에 신경은 안쓰여요.

티비 크고 잘나옵니다. 금고, 테이블 위에 대충 놓고 갔던 물건에서 뭐 사라진적 단 한번도 없습니다.

수압이 많이 약합니다. 이 방법은 전 수압샤워기헤드 가져가서 씁니다. 

방콕에서 물 잘못쓰면 피부 다 뒤집어지니까 샤워기헤드 하나 가져가서 쓰시는게 제일 좋아요. 필터기능도 있으면 굿. 

근데 이건 이 호텔 뿐만이 아니라 다른데도 다 그러니까.. 참고하세요.

드라이기 많이 약합니다. 그래서 전 드라이기도 가져가서 써요. 남성분들이나 상관없는 분들은 패스

어메니티 안쓰고 그냥 목욕용품 작은 용기에 담아가서 써요. 한번도 안써봤어요. 

 

세탁기와 건조기는 레지던스의 확실한 강점입니다. 날마다 깨끗하고 뽀송한 옷을 입을 수 있으니까요.

세제와 섬유유연제는 근처 푸드랜드에서 작은 것들 팝니다. 굳이 가지고 가지 않으셔도 되구요.  옷을 좀 덜 챙겨가게 되요 아무래도..

 

제일 큰 강점이 푸드랜드네요. 정말.. 뭐든지 무엇이든지 다 있습니다. 24시간 약국, 식당, 슈퍼마켓.. 몇발자국 더 걸으면 세븐일레븐.. 쏘이16 입구에 또 세븐일레븐

쇼핑 못한건 다 여기서 살 수 있습니다. 저희는 매일 호텔로 올때 들러서 우유와 과자들과 맥주와 과일 왕창사서 매일 밤마다 친구들과 둘러앉아서 야경보면서 먹었네요.

 

조식은.. 전 여기 조식 너무 좋아해요. (팟타이 나오는 날만 빼고.. 팟타이면이 너무 두꺼워요) 스팀포크나 생선..밥 치킨볶음밥 정말 가짓수는 얼마 안되지만 그래도 실속있고 맛있습니다.

한번도 맛없다거나, 굳었다거나 차갑다거나 그런 나쁨을 느껴본 적 없어요. 스팀포크에 밥 비비고 베이크드빈, 잘 조리된 스크램블에그.. 정말 가짓수는 안되는데 다 맛있습니다.

아침밥 든든하게 먹고 나오는 기분이에요. 조식먹고 탈난적도 없구요. 빵은 좀 부실하니 밥을 드시기 싫다면 토스트나 시리얼을 드세요. 

 

조식을 단순하게 드시고 에까마이나 프롬퐁 쪽으로 나가셔서 브런치를 근사하게 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제는 조식을 롱테이블에서 하지 않습니다. 롱테이블 맞은편에서 하는데 피트니스를 없앤 것 같았어요. 다니기 편합니다.

 

침대와 베개는 푹신하니 잠 잘옵니다. 침구 퀄리티가 나쁘지 않습니다.

수건이나 침구류 같은 것은 매우 깨끗합니다. 더럽지 않아요. 

 

매일 수쿰빗과 에까마이 근처로 식도락 여행을 다닙니다. 호텔을 옮겨볼까 하는 생각은 있지만 컬럼의 1-2km내의 반경에 단골찜 해놓은 맛집들이 너무 많아서 생각이 고대로 접힙니다. 

그만큼 교통은 편리합니다. 세븐일레븐 앞의 랍짱아저씨들에게 몇마디면 바로 로띳없이도 데려다주니까요..ㅠㅠ

 

아속역에서 컬럼으로 오시는 분들은 익스체인지 타워로 들어오셔서 1층 입구로 나가시면 더욱더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안에 계시는 분들보다 밖으로 많이 돌아다니시는 분들을 위해서 가성비 호텔로 추천합니다.

워낙 지어진지 오래된 호텔이라... 이제 좀 리노베이션 좀 했으면 하는 바람에 씁니다. 한국인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거의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많이들 보였는데 요즘엔 안오는 것 같아요. 다른 좋은 곳이 수쿰빗에 많이 생기다보니까요.

 

 

 

 

 

 

330 컬럼방콕 예약은 해피타이에서 하세요! 두번째 방문 후기 5점/5점 조은비 2017-02-14 683
 

 

 

 

7년전에 해피타이 이용해서 컬럼방콕을 다녀오고 다시 7년만에 방콕을 방문했습니다.

이번에는 친구들과 4명이서 방문해서 방 두개로 숙박했습니다. 

 

스튜디오 이그제큐티브 예약했는데 두 방 다 룸 업그레이드 해주셨네요. ㅠㅠㅠㅠㅠbbbb 원 베드룸에서 너무 편하게 있다 왔어요.

정말 두명이서 쓰기 이렇게 넓어도 되나 싶을만큼... 화장실도 두개였고, 침실, 거실 이렇게 주방은 거실에 독립적으로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36층 08호에 머물렀었구요. 이번에는 37층  06호 07호 받아서 뷰도 너무 좋았고 정말 편하게 지내다가 왔습니다.

가기전에 다른 자유투어 예약도 많았고 진짜 1:1문의로 전화 문의로.. 상담원님 귀찮게해서 죄송했는데..ㅠㅠ 

디포짓 질문도 따로 세세히 문자로 상담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사실 아XX 나 호텔 서치 사이트에서 예약해볼까 했는데 예전에 해피타이 측에서 너무 세심히 챙겨주신것도 있었고 그때도 편하게 룸을 받아서

진짜 몇천원도 차이 안나길래 해봤는데 그쪽 후기 읽어보니까 저층을 배정받더라구요. 일단 해피타이에서 예약한 컬럼방콕은 고층 믿고 보심이..bbb

 

7년전 그대로 였어요. 정말. 리셉션 예쁜 직원 언니도 과묵한데 짐 옮겨주시는 매니저님도 정말정말 오랜만이라 아저씨 얼굴 기억난다고 반갑다고 얘기했었어요 ^^

비행기 연착 때문에 새벽 5시에 도착했는데도 반겨주시고 룸 업글 해주시고, 디포짓도 안받으셨습니다 ㅠㅠㅠ 너무 감사했어요.

 

컬럼을 또 다시 간건 일단 접근성 면에서 너무 유리하다는 점. 

아쏙역에서 정말 얼마 안떨어져있고 디바나 스파, 수다 레스토랑, 터미널21, 엠포리움 백화점, 로빈슨 백화점, 부츠,

캐비지앤 콘돔, 익스체인지 타워 스타벅스 등등 열거하자면 너무 많네요. 주변 도보 20분 내외로 즐길거리가 너무 많아요.

 

컬럼 제일 매력은 호텔 바로 옆에 푸드랜드라는 24시간 운영하는 마트가 있어요. 마찬가지로 툭레디 레스토랑, 약국도 24시간 운영합니다.

맞은편에 세븐일레븐이 있구요. 마트 엄청나게 큽니다. 고메마켓이나 빅C 에서 못사신 왠만한거 여기서 다 사실 수 있어요. 

툭레디도 나름 먹을만 합니다. 가격면에서도 로컬 음식점이라 먹을만하구요. 약국도 살짝 비싸지만 편해요.ㅋㅋ 

 

정말 푸드랜드 툭레디 약국은 매일매일 갔었네요 ㅠㅠㅠ 하루도 거른 적이 없어요 세상에..ㅋㅋㅋㅋㅋㅋ

 

 

다시 컬럼 얘기로 돌아와서... 일단 투숙하시는 분들 중 가족단위의 여행객분들, 친구들끼리 여행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할께요.

 

부대시설은 약한편이에요. 특히 수영장은 조식먹으면서 구경이나 했지 들어가보지도 않았어요. 

호텔 수영장이 중요하신 분들은 다른 호텔 찾으시는게 좋아요. 

저희도 하루 당일치기로 파타야만 다녀오고 호텔 수영장은 그다지 관심 없어서 패스. 

 

나는 호텔에 머무는 시간이 얼마 되지 않는다 싶은 관광객분들께도 추천할께요. 어짜피 돌아다니느라 호텔에 있는 시간 없는데 4성급 정도면 오케이.

 

 

 

 

조식은 아메리칸 브랙퍼스트 스타일 입니다. 

 


 

 

빵과 과일, 시리얼, 주스 있을꺼 다 있구요. 수프도 꽤 맛있어요. 

대체적으로 식단은 조금씩 바뀌는 편이고 볶음밥이나 스크램블, 베이크드빈 이런건 고정으로 나오는 편이에요.

5성급 휘황찬란한 조식은 아니지만 나름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보통 롱테이블에서 힘겹게 반대편으로 돌아가셔서 마주앉아 드시는데 여기는 그냥 일렬로 앉아 먹는게...ㅋㅋㅋ 

그것도 싫으시다면 롱테이블 말고 옆쪽에 신발 벗고 올라가 둥그렇게 앉아먹는 테이블 있으니 거기 그냥 쓰세요. 그쪽도 오픈해 놓습니다. 그게 제일 편해요...

 

커피는 그냥 손가락으로 사람 숫자만 뿅 해도 바로 알아채고 갔다주시구요. 아침 6-7시에 가면 사람 없어서 물어봐주시러 와요.

7시 반 이후부터는 사람 엄청 몰려서 시장통이에요. 일찍 가시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세탁기, 건조기, 제빙기, 다리미 다 있어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스팀다리미 성능 정말 굿... 원피스,셔츠 정말 잘 다렸네요..ㅋㅋㅋㅋㅋ

세탁기는 사용방법이 많이 헷갈리는데 뭐.. 그냥 대충 눈치껏 세제랑 섬유유연제 넣으시고 대충 맞춰놓으면 알아서 잘 빨더라구요. 세탁망 꼭 가져가세요. 유용하게 쓰실 수 있어요.

건조기는 70분 정도 돌리면 바삭바삭하게 잘 마르구요. 제빙기는 사실 거의 안쓰는 부분이라서 살짝 청결이 좀 그렇긴해요. 

 

욕실 어메니티는 유명한 브랜드는 아니고 나름 쓸만합니다. 하우스 클리닝 신청하시면 바로바로 새것으로 채워주시구요.

드라이기 작아서 풍량 약합니다. 머리 기신 분들은 하나 더 가져다 달라고 하세요.

 

샤워기는 수압이 고층이다보니 좀 약하구요. 근데 뭐 이건 다른 스파나 샤워시설 가도 똑같더라구요..-0-

그리고 샤워부스 물이 가끔가다 잘 안빠집니다. 요것도 유의하세요. 뜨거운물은 잘 나왔었어요.

 

아! 그리고 ㅋㅋ 룸서비스 시키지 마세요!!!! 옆에 툭레디에서 조리된거 바로 가져다 줍니다. 툭레디랑 메뉴 똑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 음식 드시고 싶으시면 롱테이블 운영할때 가서 롱테이블 음식드시는게 나아요. 롱테이블 디너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침대 편하고 쇼파도 푹신하니 정말 좋습니다. 4성급 호텔 다워요. 

 

호텔 리셉션은 친절한데 이번에 묵으면서 친구방에서 하우스키핑 문제가 ^^...

두낫디스터브 걸어놓고 다녀와서 수건이 없길래 수건을 빅타올 3장 스몰타올 3장을 신청했는데 

방에 몇명이 있냐. 해서 2명이 있다. 두명인데 수건이 여섯장이나 필요하냐 등 집요하게 물어봐서 기분 상한적이 있어요. 

이건 진짜 클레임 걸어야할 부분인 것 같아요.

 

도어맨 직원들이나 벨보이분들 친절합니다. 캐리어 저울도 부탁하실 수 있구요. 저울들고 방으로 와요.

체크아웃은 리셉션에 문의하시면 레이트 체크인 가능한지 알아봐 주실꺼에요. 저희는 15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받았었어요.

체크아웃 후 캐리어 짐 다 맡아주시는건 당연...ㅎㅎ

 

하우스키핑 수건 사건 빼고는 잘 쉬다 왔습니다. ㅋㅋ

 

이번 추석 때도 방콕가는 비행기표 끊어놨는데 이번에도 컬럼방콕 방문할 생각입니다.

빨리 2박+1박 프로모션 떴으면 좋겠네요 ㅎㅎ 

예전에도, 이번에도 해피타이에서 신경써주신 덕분에 너무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 방콕여행 때도 또 신세지러 올께요 ^^ 

 

 

 

185 이용후기~♡ 4.5점/5점 이은혜 2016-04-21 563
 

방콕에서 딱1박만 한곳이ㅇ{ 요 

부대시설이나 서비스는 후기들보면 별로라고 했는데, 패스~해여

저희는 방콕시내가 바로 눈앞에 들어오는 인피니티풀장이 가장 맘에 들ㅇ{{ 요

방은 정말 크고, 씨티뷰에 높은 점수드릴 ㄲ{{ 요 

아참 옆에 24시간 푸드랜드는 강추ㅇ{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