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환율정보
  • 살 때: 40
  • 팔 때: 34.90
TOP

자유여행상품

home 자유여행상품 > 호텔

호텔

홀리데이 인 방콕 스쿰빗 22 Holiday Inn Bangkok Sukhumvit 22 신규프로모션

  • 등급4성급
  • 평점별5개
  • 지역태국 > 방콕 > 스쿰빗
  • 전화번호+66-(0)2-683-4888
  • 주소 Sukhumvit Soi 22 klongton, Klongtoey , 10110 Thailand
  • 테마가족형/실속형/무료인터넷/무료셔틀/조이너스 차지 없음/인기/컨벤션/회의장/인근 역/터미널/밤문화형/
  • 홈페이지www.holidayinn.com/hotels/us/en/bangkok/bkkhi/hoteldetail
  • 간략설명
    세계적인 호텔 그룹 브랜드 홀리데이인 에서 2013년 03월에 오픈한 4성급 호텔 이다. 스쿰빗 대로변에 위치하여 처음 여행하는 여행객들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주변에는 산책하기 좋은 벤자시리 공원이 있고, 터미널 21 복합 쇼핑몰과 엠포리옴 백화점, 한인타운등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호텔 1층에는 편의점 , 커피빈이 위치하고 마사지샵과 레스토랑등이 즐비하여 편리한 관광과 쇼핑이 또한 장점이라 할수 있다.
상품 가격조회 및 예약
상품검색 ~
원하시는 가격정보 예약버튼을 클릭해주세요.(표시가격: 시즌별 최저가)
가격정보선택
가격정보(기간) 배드타입 예약여부 가격
기본예약 후 회신 드립니다. ( 2021.04.01 ~ 2022.12.31 ) 바로가기
싱글,더블,트윈 예약가능 0원
상품 상세설명

호텔개요 호텔위치정보 사진 & 리뷰 상품 Q&A 상품리얼 후기

호텔개요
부대시설 TV,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에어컨, 샴푸/비누, 무료 인터넷(객실/로비), 안전금고, 레스토랑, 셔틀(무료), 수영장, 헬스장, 공용장소 무료 인터넷, 컨시어지&비지니스센터,
베이비 시터 서비스 있음 (별도문의)
조이너스 차지 없음
조식정보 별도추가인원(인당), 이용시간 오전 6시 - 10시 30분, 성인(12세 이상) 450바트, 아동(3-11세 이하) 300바트, 유아 무료
데파짓 1,000바트/1박당 (신용카드 또는 바트(현금))
준공년도/리노베이션/객실수 2013년 / 지상 28층 / 300개룸
패밀리/어린이 정책 * 만 12세 미만 어린이 2명까지 부모님 동반 투숙가능 * 만 12세 미만 어린이 2명까지 조식 무료 (어린이 세트 메뉴 At Zeta Cafe Only, 단, 뷔페이용시 추가차지)
인터넷요금 1. Room - Wireless - 무료 2. Lobby - Wirelss - 무료
인근유명지 엠포리엄 백화점 ,로빈슨 백화점, 한인타운 , 터미널 21 쇼핑몰 , 소이카우보이
셔틀버스/셔틀보트 있음 / 호텔간 BTS-프롬퐁역 무료 툭툭 서비스


 예약시 주의사항

해피타이의 호텔요금은 기본적으로 부가세 및 수수료 + 조식2인(1객실기준) 포함 되어 있어, 추가금액은 없습니다.

만약 조식 불포함시는 별도 별기합니다.

 

*성인 2명+어린이 1명은 같은 객실 투숙이 가능합니다.

*성인 2명+어린이 2명은 같은 객실 투숙이 불가하며, 2객실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성인 3명의 경우 프리미어 룸에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하셔야만 투숙 가능합니다.

 

 

 투숙기준
☞ 룸 타입별 투숙 기준 인원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성인1명: 싱글룸 /  성인2명: 트윈 또는 더블 /  성인3명: 트리플
*성인2명+소아1명(만12세미만) : 더블 + 어린이 조식 추가 / 트리플
*성인2명+소아2명(만12세미만) : 트리플 + 어린이 조식 추가
*12세 미만 아동 1인 엑스트라베드 없이 동반 투숙 가능합니다.(조식 불포함)


 <동반 어린이 조식 추가>
☞ 어린이 나이(만) 기준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 투숙기준에 따라 어린이 조식이 추가될 경우, 예약시 반드시 어린이 조식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추가되지 않았을 경우,  관리자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추가하오니 이점 사전 양해바랍니다.

 

* N (Update : 26.JUL.2018)

 Copyright해피타이 by KTCC. All Rights Reserved. 

해피타이 서포터즈 '경환스' 님께서 작성하신 후기입니다.









상품 Q&A
삼품 Q&A
번호 제목 답변상태 작성자 날짜 조회
52 호텔,일일투어 문의합니다. 답변완료 서승희 2015-05-06 177
 

안녕하세요. 9월에 친구랑 둘이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비행기는 예약을 완료 했구요. 호텔이 고민되서 연락드려요.

홀리데이 인 방콕 스쿰빗 22 호텔을 3박 묵고 파타야에서 1박을 묵으려고 합니다.

그 호텔에는 3일 묵을 경우 할인 되는건 없나요? 아직 가려면 멀었지만 지금 예약 해도 될까요?

그리고 파타야 일일투어 안에는 호텔은 저희가 따로 예약을 해야 하나요?? 일일투어를 하게 되면 방콕까지 픽업을 해주시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서승희님

2박이상시 가격할인 및 룸업그레이드 프로모션있습니다. 예약은 항공이 확정이시라면 가능한 빨리예약을 해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파타야 일일투어시 방콕픽업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파타야 투어는 파타야 호텔내 왕복픽업이 포함되십니다.

 

감사합니다.

  해피타이
상품리얼 후기
이용후기
번호 제목 평점 작성자 날짜 조회
350 신규호텔은 아니지만 가성비가 좋습니다. 4.5점/5점 문지영 2017-09-06 970
 
신규호텔은 아니지만 가성비가 좋습니다.
침대나 침구류 홀리데이인 호텔만큼 이구요.
아속까지 10분정도면 가고, 조식도 4성급만 했습니다. 
1층에 편의점, 커피빈 있고, 근처에 오봉뺑, 서브웨이등도 있습니다.
툭툭이 서비스가 없는게 아쉽네요.
188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아속인근 추천호텔 4.5점/5점 해피타이 2016-04-26 874
 






88 위치도, 가격대, 서비스도 너무 좋았습니다 ^^ 5점/5점 고은 2015-08-02 1,376
 

 

홀리데이인수쿰빗22

체인 호텔은 별로 안 좋아하지만 한번쯤 가보고 싶었음

청개구리 심보 -

 

 

 

 

 

 





 

 

 

 

 

 

 

 

 

-

특이하게 9층이 체크인 하는 곳이고

호텔 건물에는 커피빈과 도미노피자, bar 가 있다

 

 

 

 

 

 

 

 

 

 



 

 

 

 

 

-

매우 굉장히 친절한 직원에게 체크인을 하고.

레이트 체크아웃을 해준다고 하였으나 우린 .. 쿨하게 거절했다

 

 

-

근데 이 언니들, 레이트 체크아웃 필요없다니까 좋아해

뭐지 ㅋㅋㅋㅋㅋㅋ

 

 

 

 

 

 

 


 

 

 

 

 

 

 

 

-

우리는 16층 .

여기에다가 카드를 접촉하고 층수를 누르면 출발

 

 

 

 

 

 

 

 

 


 

 

 

 

 

 

 

 

 

-

비상계단 체크

오래오래 살테다

 

 

 

 

 

 

 

 

 

 

 

 

 

 

 

 

 

 

 

 

 

-

안녕 호텔아

 

 

 

 

 

 

 

 

 

 


 

 

 

 

 

 

 

 

 

-

우리는 트윈룸

 

아, 생각보다 되게 넓다

비지니스호텔인데도 불구하고.

 

 

 

 

 

 

 

 

 


 

 

 

 

 

 

 

 

 

-

그레이 인테리어 좋아좋아

커튼도 마음에 쏙.

 

 

 

 

 

 

 

 

 


 

-

화장대 겸 테이블에는 이렇게 커다란 커울이 있음

옆에 콘센트 - 220v 와 110v 겸용

 

 

 

 




 

 

 

 

 

 

 

 

 

-

아 이래서 호텔이 좋다

어메니티가 있어

 

람푸하우스에 짐을 풀고 와서 그런지

감동의 물결

 

 

 

 

 


 

 

 

 

 

 

 

 

 

-

음.. 듀렉스는 필요없다 우리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입에 넣는 순간

다  - 돈인 음료와 초콜렛들

 

 

아 방콕은 초콜렛이 너무 비싸

짜증나구로

 

 

 

 

 

 

 

 

 

 


 

 

 

 

 

 

 

-

옷장안에는 샤워가운

 

 

 

 

 

 

 

 

 

 

 






 

 

 

 

 

 

 

 

-

베드 사이에는 아이폰독이 있어 우아 +_+

했는데... 저거 너무 구버전이다

 

하. 안타깝

 

 

 

-

조명 조절을 할 수 있게 스위치가 각각 달려서

매우 편리하다

 

 

-

결혼해서도 신혼방 트윈베드로

이렇게 하고싶은데요

괜춘? 미래의 신랑님아 ?

어딘가에 있을 나의 신랑아?

 

 

 

 

 

 

 

 

 

 

 

 

 

 

 

 

 




 

 

 

 

 

 

 

 

 

-

침대 옆에는 소파와 테이블이 있다

이렇게 다 있어도 공간이 넉넉함

 

 

체인호텔을 찧었던 날 반성하며.

 

 

 

 

 

 

 

 

 

 


 

 

 

 

 

 

-

이 베개가 정말 대박이었음

딱딱함 or 부드러움 선택 가능.

 

역시 호텔에서는 푸욱, 머리가 푸우우욱 묻히는

그런 베개가 최고지 했는데

 

 

 

-

엄청났음 저 베개 어디서 팔아요

사고싶어요 저한테 팔아주세요

 

 

 

 

 

 


 

 

 

 

 

-

옷장 문 2개가 있고 그 사이에는 캐리어 보관하는 장소가 있음

그리고 가운 있는 쪽 말고, 반대편 옷장엔 금고 & 다리미...

 

 

-

다리미판 진짜 유용할 것 같다

캐리어에 쑤셔놓으면 다 구겨지는데 .

 

게다가 바이어 만나러 왔거나 하면 셔츠니까.

물론 나하고 거리가 먼 얘기지만.

 

 

 

 

 

 

 

 

 

 

 




 

 

 

 

 

 

 

 

-

개인금고 밑에 서랍에는 세탁물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와

검정 주머니에는 헤어 드라이기가 들어 있었다

 

-

없는게 없군요

 

 

 

 

 

 

 

 

 

 

 

 

 

 

 

 

 

-

TV도 넓직넓직.

​리모콘 옆에 채널이 적혀있지만

우리가 볼 수 있는 건 아리랑TV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화장실에 수건이 많아서 좋음

여자들 머리수건 따로 몸수건 따로 쓰는데

그것 뿐만이 아니라 .

 

 

 

-

세안용 수건, 발 수건, 손수건, 몸수건

다 따로따로 구비되어 있음

호텔에 살고 싶어요

 

 

-

어메니티에 바디로션 챙겨와서

핸드크림으로 쓰는데 짱 좋음

 

어메니티 챙겨와도 구질구질한 거 아님

원래 어메니티의 모토가 가져가고 싶게 만드는 거니까.

1회용이고 체크아웃하면 재활용도 안됨

가져가도 됩니다.

 

 

 

 

 


 

 

 

 

 

 

 

 

-

물론 치약, 칫솔도 있음

저 치약 마음에 들어서 사고 싶었는데

마트에서 못 찾음

 

 

 

 

 

 

 

 


 

 

 

 

 

 

-

옷장 가운 밑에 일회용 슬리퍼도 준비.

10만원 밖에 안하는 호텔이 , 이렇게 좋아도 되나요

 

이러니 내가 방콕을 또 와, 안 와.

 

 

 

 

 

 

 

 

 

 




 

 

 

 

 

 

 

-

조식 룸서비스를 꼼꼼히 읽어보고.

괜히 . 시키지도 않을거면서

 

 

커피 한 잔 타서 밖을 구경합니다

 

 

 

 

 

 

 


 

 

 

 

 

 

-

왜냐면 우리 방에서 보이는 이 호텔 수영장에

훈남이 살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좀 쉬었다가. 씨암 시내 구경하고 다시 호텔로.

 

 

 

 


 

 

 

 

 

 

 

 

-

밤이 되니 조명이 반짝.

예쁘다 .

 

 

 

 

 

 

-

그러고는 바로 아침이 됨.

 

 

 

 

 

 

 

 

 

-

일어나세요

 

 

 

 

 


 

 

 

 

 

 

-

여행오면 이게 너무 좋다

폭신한 하얀 침대에. 해가 비쳐서 살랑살랑 깨는거.

 

 

 

 

 

 

-

그리고 거울보면 괴물이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홀리데이인수쿰빗 조식

세수하고 조식먹으러 .

 

 

 

 

 

 

 

 

 

 

-

조식은 8층 식당에서

수영장도 식당에서 보임

-

있다 밥 먹고 와서 놀자







 

 

 

 

 

-

룸넘버 말하고 착석

마음에 드는 곳으로 아무렇게나.

 

 

 

 

 

 

 

 

 






 

 

 

 

 

 

 

-

오믈렛이나 면 요리는 즉석에서

주문하고 만들어 준다

면은 별로였고 달걀요리들이 끝내줌

 

 

 

 

 

-

그리고 조식은 마치 디너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겁나 많이 가져다 먹는데 접시가 자꾸 쌓여서 부끄.

치워달라고 2번이나 말함.

무슨 한국 푸드파이터 두 명인줄.

 

 

 

 

 

 

 

 


 

 

 

 

 

 

 

 

 

-

후식은 과일도 있고 요거트도 있는데

이 요거트 짱짱 대왕 맛있어서 2번 먹었어

 

 

 

 

 

 

 







 

 

 

 

 

 

 

-

그리고 수영장

 

후기 찾아보니 수영장이 별로라는

평이 많았는데 .

 

 

-

아닌데 아닌데

완전 괜찮던데.

 

 

 

 

 

 

 

 

 

 

 

 

 


 

 

 

 

 

 

-

식당이 보여서 불편하다는 후기를 봤는데

난 그런거 신경안씀

 

우리나라 사람들은 너무 남의 눈치를 봐.

 

 

 

 

 

 

-

아무도 신경 안쓰는데.

 

 

 

 

 

 

 




 

 

 

 

 

-

어린이 전용 풀장이 있고 어른용은 저렇게

적당히 가슴까지 온다

 

 

-

선베드도 넉넉하고 .

물도 되게 깨끗

 

수건은 준비되어 있으나 탈의실이 따로 없고

수영장 옆에는 피트니스 시설이 있고.

 

 

 

 

 

 

 




 

 

 

 

-

이렇게나 예쁜데 .

 

 

 

- 총평

 

 BTS 프롬퐁 역에서 도보 5분 정도

걸어가는 길도 심심하지 않고.

 

커피빈이 있어서 태국에서 만나기 힘든

달지 않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고.

 

위치, 조식, 수영장, 룸컨디션, 가격, 어메니티, 서비스

가격대비 최고의 호텔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