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환율정보
  • 살 때: 39.62
  • 팔 때: 35.48
TOP

여행후기

home > 여행후기 > 우리만의 단독맞춤 여행후기

우리만의 단독맞춤 여행후기 ♥ 즐겁고 재미있는 후기를 공유해 주세요~ (500포인트적립/댓글 50포인트 적립/문화상품권)

해피가이드 포인트제 신설..잘 한 가이드 알려주세요! 해피타이|2008.05.28 13:06|조회수 : 32767

해피가이드 포인트제 신설

 

한국어를 사용하는 태국정부 공인 태국인 가이드만으로 태국여행을 안내하고 있는 해피타이 by KTCC에서는 2008년 6월 1일부터 해피가이드 포인트제를 실시합니다. 여행 확정 후 서울에서 샌딩자료 등 최종서류를 보내드릴 때 가이드 평가서류도 함께 보내드릴 것입니다. 여행에서 돌아오신 뒤 서울 상담자와의 전화통화 때 간단히 말씀해 주시거나  상담자의 이메일로 직접 보내주셔도 됩니다.

 

해피타이는 2003년 태국전문 여행을 시작한 이래 태국인 공식 가이드만을  채용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에 해피타이에서는 최근 태국인을 위한 한국어 여행 전문가이드북을 최초로 발간해 지급하고, 정기교육을 실시하는 등 한국인의 `행복한 태국여행’을 완성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내고 있습니다.

 

여행은 어떤 가이드를 만나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좌우된다고들 말합니다. 그만큼 여행에서 가이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절대적인 것입니다.

해피가이드 포인트제는 여행자의 의견이 반영된다는 것을 가이드들에게 주지시켜 여행객에게 보다 더 정성을 쏟도록 하기 위한 취지입니다.

각 항목에 채점을 해주시면 우수한 가이드는 배정에 우선권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분기별로 상을 주어 여행객을 대신하여 고마움을 표시하겠습니다.

 

또한 여행준비를 하는 동안 서울에서 상담한 스태프에 대해서는 대표이사 메일(ylee@k-tcc.com)로 고견을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여행자와의 피드백을 통해 보다 신뢰감 있는 여행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계속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깊은 이해를 당부드리며  많은 협조와 격려 부탁드립니다.  포인트는 접수된 의견만을 토대로 하겠으며 자세한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피가이드 포인트(5 만점, 괄호 안의 해당 숫자를 표시해 주세요)

 

1.친절 포인트(1,2,3,4,5)=안전교육, 옷차림, 서비스, 말투 표정 ?--(    )

 

2.정보 포인트(1,2,3,4,5)=관광지 설명을 자세하고 풍부하게 했나요?-(    )

 

3.소통 포인트(1,2,3,4,5)=한국어  커뮤니케이션이 됐나요?—(    )

 

4.정직 포인트(1,2,3,4,5)=약속시간 준수, 옵션, 쇼핑강요는 없었나요?—(   )점

 

5.진행 포인트(1,2,3,4,5)=일정을 정확하고, 원활하게 진행했나요?-(  )

 

============================================================

 

*상담자 해피포인트-(괄호안의 해당 숫자에 표기해 ylee@k-tcc.com으로 보내주세요. 여행출발 여행자와 상담원 이름을 적어주세요. 좋은 의견을 주신분 께는 개별적으로 선물하겠습니다. 대표이사 메일로 접수된 것만 인정)

 

-여행지 출발일:

-여행자:

-해피타이 상담원:

1.친절 포인트(1,2,3,4,5)=친절하게 상담했나요?-(    )

2.정보 포인트(1,2,3,4,5)=여행과 관련 충분한 설명을 들었나요?-(    )

3.피드백포인트(1,2,3,4,5)=여행전, 중간, 후에 케어를 받으셨나요?-(    )

4.기타 의견:

 

해피타이 by KTCC 대표이사 유현 배상

 

댓글(1개)
  • 봉** 님 2019년 01월 21일
    1/16일 부터 -1/21일까지 8명의 일행이 태국코창으로 여행을 다녀온 봉용남입니다. 출발전 김미래 대리님의 여러가지 친절한 도움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여행지를 고르고 여행사를 선택하면서 사실 걱정이 많았습니다. 다들 저를 믿고 맡겨둔 여행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귀사의 현지가이드 뿌(씨리폰)의 세심한 배려와 정직,성실함이 우리 모두에게 행복한 여행을 선물해주었습니다. 일행 모두가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해피타이가 직원들 모두와 함께 늘 깨어있는 여행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취소